째지민 호로록하더니 화요일 되니까 돌려줬었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나스타 살아나니까 하는 말인데
- 14:12
- 조회 8
- 잡담
-
- 한화) 지금 온에어 보는 수리들은 월루여 ₍ -᷅ ө -᷄? ₎
- 14:12
- 조회 3
- onair
-
- 한화) 번트성공(੭ • ө • )੭⁾⁾🧡
- 14:12
- 조회 1
- onair
-
- 한화) 퓨 보는 수리들 글 많이 써줘 (੭ • ө • )੭⁾⁾🧡
- 14:12
- 조회 7
- onair
-
- 박곰은 야구장에 락앤락을 들고가는거야....?
- 14:11
- 조회 17
- 잡담
-
- SSG) 뉴비 사인글에 민이는 유니폼 들고있으먄 해준다는게 너무 웃겨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4:11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레둥이 얼라들 진짜 잘놀아주네 ㅋㅋㅋㅋㅋㅋ
- 14:1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요즘 진짜 짜증나서 엥인업이라도 보고싶은 수준이야
- 14:11
- 조회 11
- 잡담
-
- 키움) ㅇㅋㅇ 나 요즘 너무 힘든데 ㅠㅠ 퇴근후 힐링 골라줄 도미 예시있음!
- 14:11
- 조회 9
- 잡담
-
- 삼성) 대문자 N!!!!인 사자들만 들어와바
- 14:1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아 생각해보니까 형우 외야수비랑 유영웅 같은 결임
- 14:11
- 조회 24
- 잡담
-
- 한화) 건이 안타 (੭ • ө • )੭⁾⁾🧡
- 14:11
- 조회 21
- onair
-
- 아래 직관랑이한테 추천한다 ʕ •̅ ᴥ •̅ ʔ
- 14:10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이턍 마지막 근황 그거잖아
- 14:10
- 조회 86
- 잡담
-
- 한화) 귤탱이들 불빠따 보여줘 ( و ˃̵ ꃪ ˂̵ )و
- 14:10
- 조회 8
- onair
-
- 삼성) 걍 처음에 유영웅 인터뷰 기사 봤을때도
- 14:10
- 조회 52
- 잡담
-
- kt) 두두지 쓰담쓰담해주는 영표 왤케 좋냐
- 14:10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인호 얼굴이 타피오카 펄처럼 생김
- 14:09
- 조회 37
- onair
-
- 삼성) 🥫투수가 실점하면 끄거든
- 14:09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나 어제 경기 못봤는데.. 유영웅 어땠어..?
- 14:09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