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른 짧머는 파급력이 다르네⸝⸝•̅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나는 유영웅 최후의 최후의 최후 보루라고 생각했음
- 11:50
- 조회 0
- 잡담
-
- 삼성) 12345선발이 주2회 한다고 3이닝 6실점 이상 하고 강판 당하겠냐고.. 휴식 말소땐 대체 올리면 되는거고 걍 순전히 감독 욕심임
- 11:50
- 조회 0
- 잡담
-
- 메쟈가서 제대로 크면 잘가라 ㅠㅠ 이럴텐데
- 11:50
- 조회 6
- 잡담
-
- 롯데) 고나도 기대치에 비해 진짜 못 크는듯
- 11:50
- 조회 12
- 잡담
-
- 나 야구 알못이라 궁금한간데
- 11:50
- 조회 25
- 잡담
-
- 한화) 현빈아 살아나라
- 11:50
- 조회 6
- 잡담
-
- 삼성) 미야지 유라가 20일 한화전에서 1⅔이닝 3실점하며 잠시 주춤했지만 박진만 감독은 "미야지도 한 경기 흔들린 거다. 그날 공이 나빠서, 전처럼 공이 날려서 그런 것은 아니다. 한화가 잘 대처한 것 같다. 그전보다는 확실히 안정감이 있다"고 말했다.
- 11:49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야구만큼 데이터가 다양하게 나온 스포츠가 어디있다고
- 11:49
- 조회 27
- 잡담
-
- 진짜 형평성이 없음 메쟈놈들은 얼라들 불러서 비밀리에 신체검사까지 다 하고
- 11:49
- 조회 111
- 잡담
-
- 엔씨) 사실 휘집이가 너무 보고싶었음
- 11:49
- 조회 17
- 잡담
-
- 키움) 현승아 가지마라.... 우리 요즘 투수육성은 그래도 괜찮은거같애
- 11:49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시즌초부터 얘기되는거지만 올해 잭로그는 좌타자한테 작년보다 맞고있는게 문제임
- 11:49
- 조회 48
- 잡담
-
- 유망주 다 뺐어가려고 하는거 짜증나네...
- 11:49
- 조회 112
- 잡담
-
- 롯데) 그냥 좀 치우고 1군에 있는 선수나 썼으면 좋겠다
- 11:4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고씨는 에버리지가 저런거면 과대평가 받는중임
- 11:49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엥 선수협이 따지고보면 노조같은데 아냐?
- 11:49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외국인타자 다즈 카메론이 7경기 타율 2할2푼2리 1타점으로 페이스가 떨어졌고, 안재석은 7경기 타율 9푼5리 1타점으로 방황 중이다.
- 11:48
- 조회 39
- 잡담
-
- 근데 크보에서 투타겸엽 하는 선수가 있어? 보통 하나 선택해야 하지 않나
- 11:48
- 조회 62
- 잡담
-
- 엘지) 헐 둘이 사귀나봐
- 11:48
- 조회 87
- 잡담
-
- 시라카와는 성적이 어때?
- 11:48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