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엔전 하이라이트 보는데 김강민 해설 도파민 터지는 거 느껴진다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164192 무명의 더쿠 | 08:58 | 조회 수 246 노진혁 슨슈 홈런 때 개놀라고 윤동희 슨슈 끝내기 때 우와ㅋㅋㅋㅋ 하는데 시청자 1 같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