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재현이 올해 잠실에서 잘 쳤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119318 무명의 더쿠 | 07:44 | 조회 수 202 옵스 2가 넘고 타율도 5할이고..없는애 찾아서 뭐하겠지만 그래도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