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강화로 가는게 맞아 ㅇㅇ 투수한테 부담감 덜 가는 방향으로 ㅇㅇ 어제같은건 진짜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뭔일이래 ꒰( •̅ ᴥ •̅ )꒱
잡담 삼성) 그리고 이번달은 빠따들 개에바라 (7월은 잘할거라믿고)
4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비강화로 가는게 맞아 ㅇㅇ 투수한테 부담감 덜 가는 방향으로 ㅇㅇ 어제같은건 진짜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뭔일이래 ꒰( •̅ 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