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디아즈 6회 무사 만루 3타점 내고 2루 있는데 그 뒤에 567 아무도 타점 못 냈자나
3점 내고 끝나면 안되고 그 이닝에 점수 추가점 더 내서 역전을 만들었어야 함
그리고 필승조를 쓰면서 점수를 벌려야지.. 그때 3점만 내고 끝나고 결국 역전 1점차로 못하고
난 이거 수원서 그 태인이 경기에 우리 무득이다가 상대 선발이 주자 쌓고 내려가서 불펜한테 재현이가 쓰리런 치고 역전까지 못하고 걍 또 따라만 가다가 진거 생각나더라
오늘 디아즈 6회 무사 만루 3타점 내고 2루 있는데 그 뒤에 567 아무도 타점 못 냈자나
3점 내고 끝나면 안되고 그 이닝에 점수 추가점 더 내서 역전을 만들었어야 함
그리고 필승조를 쓰면서 점수를 벌려야지.. 그때 3점만 내고 끝나고 결국 역전 1점차로 못하고
난 이거 수원서 그 태인이 경기에 우리 무득이다가 상대 선발이 주자 쌓고 내려가서 불펜한테 재현이가 쓰리런 치고 역전까지 못하고 걍 또 따라만 가다가 진거 생각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