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생각해보니까 유영웅 3전뱅 같이 쓰는거 타격 올리는 것도 아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034907 무명의 더쿠 | 01:16 | 조회 수 63 둘다 1할인데 한명은 지쳤고 한명은 부상복귀면 같이 안 써도 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