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명이서 만두1 쫄면2 피자2 크새1 핫도그3 치킨1 먹었는데 우리한테 물티슈 빌린 아저씨가 나보고 역시 두산이 잘 먹는다함 ㅡㅡ 다같이 먹는데 왜 저한테만 많이 먹는다고 하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