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씨 쉴드 절대 아니고 나도 수비 못한다 생각하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빠따로 상쇄 가능한정도라 생각함 (문제는 지금 빠따를 그만큼 치지 못해서 그렇지) 근데 1,3루는 진짜... 빠따로 폭격하는 정도 아니면 못봐주겠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