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갠적으로 ㄱ는 생각보다 2루 수비가 별로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019388 무명의 더쿠 | 00:59 | 조회 수 139 1루 3루 수비가 너무 놀라워서 상대적으로 말이 덜 나온다고 생각함가끔 대수비 나오는 손호영 박승욱 보다가 고 보면 뭔가 슬로우로 보는 느낌이야 굼떠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