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재 느좋쌥쌥이이긴한데 공쫓아갈때 더 빨라져 https://theqoo.net/kbaseball/4255010320 무명의 더쿠 | 00:49 | 조회 수 66 자기도 어디서 그런얘기한적있긴한데 글러브끼고 공쫓아갈때 더 빨라진다고도루할때 앞에 공이라도 달아놓으면 15도루도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