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사실 작년에도 김민석 쓸거면 외야로 쓰길 바랐어서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195
조감대 시절ㅇㅇ
그때 외야수들 누구썼는지 기억도 안남 그래서 김민석이 그 외야 라인업에 못들어갈 정도였나 생각 든다니까
정수빈 케이브에 한자리 남았을텐데
그때 외야수들 누구썼는지 기억도 안남 그래서 김민석이 그 외야 라인업에 못들어갈 정도였나 생각 든다니까
정수빈 케이브에 한자리 남았을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