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외야 진짜 아무도 없엇은... 용타를 외야로 안 데려올 수가 없엇은....케이브가 그렇게 땅굴을 파고 있는데 케이브 빼잔 얘기도 안 나왓은....왜냐면 리터럴리 케이브 대신 들어갈 외야수가 물리적으로 없엇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