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중지 ㅈㅉ 좋아했는데.. 왜없앴냐.. 돌려조라.. 아니면 합법적으로 낝아 볼수있는 내야석을 마련해달라.. 지금도 응지에서 앉아있는거 불법 아니긴한데 걍 안보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