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물론 한동희는 부상으로 내린거긴 한데... 아무튼 2군 한번 내려갔다 오니까 직구 타이밍 괜찮아졌잖아
나승엽도 한 번 내릴만한데 왜 한달 넘도록 그냥 중타에 박아놓고만 있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