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재 수비 하이라이트 필름에서 40퍼 정도는 3루수가 정상수비하면 잡을것들임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88
심지어 시프트 땡겨놔서 3루가 더 가까운데 첫발 반응조차 못해서 개넉넉하게 못잡고 전민재가 2루베이스 근처부터 날아와서 잡고 러닝점핑스로함
심지어 시프트 땡겨놔서 3루가 더 가까운데 첫발 반응조차 못해서 개넉넉하게 못잡고 전민재가 2루베이스 근처부터 날아와서 잡고 러닝점핑스로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