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은근 견제구호 아야 보고 애 부르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더라??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292
애를 아라고 하는건 경상도사투리고!
전라도사투리 아야 는 야 있잖아~ 이런뜻임 (ex 아야 있냐)
견제구호라서 억양이 좀 쎄진거지 실제 억양은 아야! 아니고 아야~ 에 가깝다는사실
전라도사투리 아야 는 야 있잖아~ 이런뜻임 (ex 아야 있냐)
견제구호라서 억양이 좀 쎄진거지 실제 억양은 아야! 아니고 아야~ 에 가깝다는사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