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도 친구따라 직관 첨 갔을때 견제구호 잘생겼다인줄 알았어
무명의 더쿠
|
00:36 |
조회 수 90
왜녀하믄 그때 타자가 오선우였슨...^ᶘ=ꈍㅅꈍ=ᶅ^
견제구호인줄도 모르고 그냥.. 저 선수 잘생겼다더니 잘생겼다고 외쳐주는구나? 신기하네.... 이랬었더랬지
견제구호인줄도 모르고 그냥.. 저 선수 잘생겼다더니 잘생겼다고 외쳐주는구나? 신기하네.... 이랬었더랬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