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바보같은 질문일수도 있는데 새벽이니까 물어볼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7742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131 야구장이 대칭으로 생겼자나 아닌데들도 있는거같긴한데 적어도 잠실은?근데 왜 좌익보다 우익이 더 어깨가 좋아야해?중견은 깊어서 홈까지 보내기 빡세다? 쯤으로 이해하는데우익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