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가 홈런 어떻게 그렇게 잘치냐고 물어보니까 엄청 당황하면서 음..음..하면서 대답 못하더니ㅋㅋㅋ올해는 못하고있어서 백호형한테 물어봐야한다나 그랬음 그거 듣고 거포때지야 자신감을 가져라~~!! 이러고있었는데 창화가 답변이 도움이 됐나요? 하니까 애기가 아니요..해서 빵터짐
애기가 홈런 어떻게 그렇게 잘치냐고 물어보니까 엄청 당황하면서 음..음..하면서 대답 못하더니ㅋㅋㅋ올해는 못하고있어서 백호형한테 물어봐야한다나 그랬음 그거 듣고 거포때지야 자신감을 가져라~~!! 이러고있었는데 창화가 답변이 도움이 됐나요? 하니까 애기가 아니요..해서 빵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