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자마자 스트레이트 볼넷을 하나도 아니고 두 개를 줘서 득점권에 주자 채우더니 그 다음에 병살, 땅볼로 이닝종료함 (˘▾˘;ก)💦 그래서 결국 총 투구수는 16개밖에 안됨 (˘▾˘;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