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3루 진짜 수비로만 보면 손호영 - 박승욱 - 알바로 김민성 이렇게만 보고 싶긴해.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74
나머지는 수비를 한다기에는...그냥 실책성 플레이하지마라 기도하게 된다고. 호수비는 무슨 ㅠ 공도 못잡고 못막는데 ㅠ
나머지는 수비를 한다기에는...그냥 실책성 플레이하지마라 기도하게 된다고. 호수비는 무슨 ㅠ 공도 못잡고 못막는데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