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자욱이 2군 가라 얘기 나올 때보다 지금 더 못하네
- 01:37
- 조회 6
- 잡담
-
- ↓ 내일 존잼 경기하는 팀
- 01:37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근데 어제 온에어 역대급이더라...
- 01:37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우리가 왜 한달넘는공백동안 순이를 찾았나했더니 내려가기전 팀타율 홈런 결승타가 다 순이가 1등이였구나.......
- 01: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민석이 얘기하니까 생각낚는데 얼마전에 친구가 우리 스위치 히터 있음 ㄷ ㄷ 이렇게 보내서 뭔가 했는데
- 01:3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생각보다 쌥쌥이들이랑 준수랑 도루 시간 크으게는 차이 안난다?
- 01: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나는 올해 순이 유니폼 2개는 확정이야 ʕ ◔ᴗ◔ʔ
- 01:34
- 조회 23
- 잡담
-
- 삼성) 패승승도 위닝이다
- 01:3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자욱이 전반기성적만 보면 작년보단 올해가 나은데
- 01:3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나중에 나올 두런두런에라도 승민이 인텁 많이 담겼음 좋겠다
- 01:34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규니 오늘 뭐 촬영 온거야?
- 01:32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유니폼 파란색도 다양하게 냈으면 했는데 오늘 썸니 받아보니까 유니폼만 이쁘고 소화하기 너무 어렵네
- 01:32
- 조회 29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 올해 유니폼 1위 쌉가능 해보임
- 01:32
- 조회 43
- 잡담
-
- 한화) 반농반진으로 김태균 내려와서 쳐달라고ㅜ 하던경기에 노시환이 끝내주니 여운 긴거 뭔말알?
- 01:31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아래 우주 사진보니까
- 01:30
- 조회 57
- 잡담
-
- 삼성) 김영웅 멀쩡했으면 좋겠다
- 01:30
- 조회 56
- 잡담
-
- 한화) 그래도 뭔가 주니가 근본인거 같아
- 01:29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저욱이 5월에 땅파는 기간이 한달정도였나?
- 01:29
- 조회 41
- 잡담
-
- 삼성) 나도 찬희좋아 찬희 넘 기특하고 이쁨
- 01:2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카메론 직구에 타이밍 늦다는거 시즌초에도 듣던 얘기인데
- 01:29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