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백업이 그러는건 맞는데 박지훈은 그것치고도 심하고 뭐 여긴 그렇다쳐도
무엇보다 박찬호 유격인데 이닝 개에바임
지금 리그 수비이닝 1위~10위 중에 1루 아니면 외야밖에 없음 박찬호 빼고
수비이닝 2위가 유격수인 박찬호임
박찬호가 튼튼툴인건 맞지만 유격수인데... 리그 중반이 지나가는데 너무 관리가 안됨
무엇보다 박찬호 유격인데 이닝 개에바임
지금 리그 수비이닝 1위~10위 중에 1루 아니면 외야밖에 없음 박찬호 빼고
수비이닝 2위가 유격수인 박찬호임
박찬호가 튼튼툴인건 맞지만 유격수인데... 리그 중반이 지나가는데 너무 관리가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