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호영이 외야 처음 볼때는 영원히 수납해야된다 생각했는데
무명의 더쿠
|
00:23 |
조회 수 95
지금은 또 호영이 외야 얘기 나오는거 보면 비시즌에 준비한거 다행인거같기도 하고 ㅋㅋ
두성이도 없으니까 호영이가 외야 1순위가 되어버리네 ㅋㅋㅋㅋㅋ ㅠㅠ
지금은 또 호영이 외야 얘기 나오는거 보면 비시즌에 준비한거 다행인거같기도 하고 ㅋㅋ
두성이도 없으니까 호영이가 외야 1순위가 되어버리네 ㅋㅋㅋㅋㅋ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