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본혁이 3루 안 던진 거 사과했나보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2250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220 https://x.com/i/status/2069400282254172257ㅋㅋㅋㅋㅋㅋ다음엔 그러지 말어라 본혁이도 은근 실책해도 스노우볼 잘 안 굴러가는 유형인 거 같음 쓰줍 많이 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