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ㅅㅈㅎ 복귀하자마자 유영웅 스타트 반대였지만 어차피 시키기로한거 반대의견내면 유난취급 받아서 가만있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0830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86 설령 유영웅 시킨다해도 3루수로 일단 수비감각 끌어올린다음이면 또 받아들일수 있었는데 이게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