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선발 잘던졌는데 승 날린거 한 두 경기 아니니까 근데 유영웅 저번주 찬희 같은 감독 자아 개쎈날 지면 잡았을 수도 있었을텐데 생각들면서 너무 답답함... 이렇게 버리는 한 두 경기가 나중에 발목잡는 거 알잖아!!!!!!! 성장한 거 같으면 응 아니야 해주는 거 언제까지할래
뭐 선발 잘던졌는데 승 날린거 한 두 경기 아니니까 근데 유영웅 저번주 찬희 같은 감독 자아 개쎈날 지면 잡았을 수도 있었을텐데 생각들면서 너무 답답함... 이렇게 버리는 한 두 경기가 나중에 발목잡는 거 알잖아!!!!!!! 성장한 거 같으면 응 아니야 해주는 거 언제까지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