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작년에도 타나씨 파멸적으로 엉망이라 영원히 우리 깊생한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3542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107 데쟈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