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전민재 7~9 사이로 고정하고 3루에 손호영은 써야 풀시즌 버틸텐데
무명의 더쿠
|
00:11 |
조회 수 95
지금페이스로 죽어라고 갈리면서 타순도 5~6번 이러고 3루에 한동희 박아놓으면 여름 버틸수는 있나... 지금도 작년보다 훨씬 잘버티고 있어서 요령은 좀 붙은거같은데 체력저하라는게 원래 본인이 자각할 정도로 떨어지면 이미 증상이 뚜렷해서
지금페이스로 죽어라고 갈리면서 타순도 5~6번 이러고 3루에 한동희 박아놓으면 여름 버틸수는 있나... 지금도 작년보다 훨씬 잘버티고 있어서 요령은 좀 붙은거같은데 체력저하라는게 원래 본인이 자각할 정도로 떨어지면 이미 증상이 뚜렷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