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솔직히 일주일동안 최다득점이 3점인거 심각한건데 일주일 타선만 보면 중타가 뻥뻥 점수 낸 타선같음
무명의 더쿠
|
00:09 |
조회 수 22
득점이 대부분 2점인데
중타는 일주일넘게 고정임
지금 안타를 못치는게 아닌데 상하위타선만 자꾸 바뀜
중타는 본질적으로 점수내라고 있는거 아닌가 중타 바꿀 기미는 안보이고
중타는 일주일넘게 고정임
지금 안타를 못치는게 아닌데 상하위타선만 자꾸 바뀜
중타는 본질적으로 점수내라고 있는거 아닌가 중타 바꿀 기미는 안보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