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에는 테세가 나가면 자욱이가 치고 자욱이가 나가면 아즈가 치고 아다리 착착 맞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7205 무명의 더쿠 | 00:09 | 조회 수 62 자욱이 득점왕, 아즈 타점왕 하지 않았나 올해는 왜 이리 둘이 안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