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 진짜 돌 이란말 하는거 싫어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7139 무명의 더쿠 | 00:09 | 조회 수 90 우중때는 집에서 절로 나오더라 내일도 유영웅이면 또 나올듯 ꒰( •̅ 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