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사람들이 리오스 구속보고 오오할때 나는 rpm과 제구보고 올시즌 끝까지 될까..?이랬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5031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250 물론 리오스가 잘해주면 제일 좋은거고 그걸 바람 그런데 좋은 선발 풀리면 교체가능성도 없지않아보이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