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에휴 두산팬들이 지금 오죽하면 1루민석을 말하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4556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116 그렇게 안하면 아예 안 쓸거같으니 말하는 거 같은데오늘도 카메론 대타로라도 쓰면 별말 없었을걸주말에 잘친 애가 있는데 왜 안 쓰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