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첫째는 화이팅타임 때 맨날 굳이 도규를 찾아가서 복복복 하고 있는거냐고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2342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167 오늘 영상 찍어온거 보는데 또 그러고있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