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카는 타순을 내려라고 안재석은 쓰질 마라라 상태임 나는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95
ㅋㅋㅋㅋㅋㅋ 양카는 ㅅㅈㅎ 누가 와도 쓸 거라고 생각하고 실제 성적도 걍... 써야하는 애들이라 타순 좀 내리거나 조정을 했으면 좋겠고 안재석은 지금 왜 써야하는 지 전혀 모르겠음 상태라 안 썼으면 좋겠음 똑같이 못 치면 수비 더 잘하는 애 써라 싶음 3루라 장타가 필요하다 어쩐다 해도 뭘 쳐야 장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