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 맞고 타격감 많이 떨어져서 ㅠ 글고 그냥 김경문식 야구는 1:1 교환밖에 못해서 일단은 태연이가 빠질듯.. 현빈이도 휴식 주고싶긴한데 카테 수리들이 말한것처럼 올브까지 버틸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