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긴날에는 온갖곳을 돌아다니거든 ㅋㅋㅋ 기분좋은 소리 많이보려고 ㅋㅋㅋㅋㅋ(당연 진날엔 다 끊음 야구가 뭔데요 st) 근데 오늘 진혁이 관련해서 다들 좋은 얘기 많이하는거 봄, 컨택하는거 좋았다 긴장 많이하는거 보였다 자기포함 주변은 응원 많이했다 내가 더 간절했다 꼭 출루 안타 하길 바랐다 담엔 꼭 홈런 나올것 같다 등등.... ㅠㅠ 아까 카테온에어도 그랬잖아 ㅠㅠ 그래서 그냥 마음이 찡했어 ㅠㅠㅠㅠ 진혁이 생각하는 팬들도 있으니까 꼭 힘내서 점차 폼 올라오길 ( ˃̵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