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9때 퇴근길 출근길 등등 사람 정말 없어서 싸인 받기 엄청 수월했음
(19는 성적이슈도..)
그때 같이 사진 많이 찍어서 지금 갤러리에 그때의 원중이 겁나 많아 ㅋㅋㅋㅋ 지금은 경기 끝나면 기빨리고 힘들어서 집에 돌아오지만 ..
18-19때 퇴근길 출근길 등등 사람 정말 없어서 싸인 받기 엄청 수월했음
(19는 성적이슈도..)
그때 같이 사진 많이 찍어서 지금 갤러리에 그때의 원중이 겁나 많아 ㅋㅋㅋㅋ 지금은 경기 끝나면 기빨리고 힘들어서 집에 돌아오지만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