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라인업갖고 뭐라 안할테니까 민석이 대타로라도 제때 내면 좋겟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5210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5 득점권 상황이면 메론볼래 민석볼래 하면 난 민석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