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난 원형이 어느정도 유연한 편인 건 맞다고 느꼈는디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8
사실 지금이야 연패 중이라 다들 답답하게 느끼는 거 이해하고 (특히 양카안..) 나도 좀 답답하긴 한데
시즌초에 4메론하다가 영 아닐 때 바로 2메론 간 거랑
4의지도 영 아닐 때 5번 6번까지 내린 거랑
승민이 콜업하자마자 스타팅 하고 얘 요즘 2번 5번 다니고
전에는 다시뛴다 라인업도 낸 적 있고... 를 보고 유연하다고 느꼇음 나는
암튼 다시 쿠션 깔자면 지금 안 답답하다고 쉴드 치는 건 아닌데 걍 연속 위닝 기간엔 유연한 거 보엿엇는데 연패기간 중에 답답하다고 이번 시즌 내내 똥고집 부린다? 이러면 사알짝 공감은 안 가는...
연패기간은 똥고집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