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카 쓰는건 상식적인 고집이긴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94869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95 못치는 쟤들의 문제지못하니깐 무슨 되도않는 포지션파괴 하라는 말이 진지하게 나오는거지ㅋㅋ그냥 저 둘이 못해주는게 커 하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