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타1경기 3루수1경기
유격수도 1경기인데 3군 경기임
심지어 수비할 공도 안 옴!!!!!!!!
냅다 일주일 전에 유격수도 준비하라고 통보하고
그럼 최소한 이번주까진 퓨처스에서 유격수 준비하게 하던가
2달 넘게 경기 안뛰어서 실전감각도 없는데
너 해라 하면 그냥 되는건가
유격수도 1경기인데 3군 경기임
심지어 수비할 공도 안 옴!!!!!!!!
냅다 일주일 전에 유격수도 준비하라고 통보하고
그럼 최소한 이번주까진 퓨처스에서 유격수 준비하게 하던가
2달 넘게 경기 안뛰어서 실전감각도 없는데
너 해라 하면 그냥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