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듀스톤 얘넬 생각해서도 그런데 팀을 생각해서도 걱정되는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9
타격 싸이클 좀 떨어졌나 싶다가도 다시 올려놓는거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얘네 뿐인데 얘네까지 갈아쓰다 진짜 힘들어지면 제일 안 좋은건 팀 아님? 타격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도 뺑이치는 애들이라 더
타격 싸이클 좀 떨어졌나 싶다가도 다시 올려놓는거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얘네 뿐인데 얘네까지 갈아쓰다 진짜 힘들어지면 제일 안 좋은건 팀 아님? 타격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도 뺑이치는 애들이라 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