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기 보고온 나 너무 수고했다 ദ്ദി૮₍ •̅𐃬•̅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근데 진심 9경기 득지 1.6점이 말이 되는 수친가....
- 10:30
- 조회 7
- 잡담
-
- 올해 게임차가 의외로 작년보다 더 많이 남 특히 1위랑 6,7위 여기
- 10:30
- 조회 52
- 잡담
-
- 롯데) 너네 든든할때마다 가슴에 자매국밥 쏟은 것 같다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
- 10:30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주접 ㅁㅊ나 개웃겨
- 10:29
- 조회 48
- 잡담
-
- SSG) 성한이 우산 효과를 받아먹는게 준재가 아니고 성한이보다 베테랑인 지타면 어떡해
- 10:29
- 조회 14
- 잡담
-
- SSG) ૮₍ʃ૮₍ •‿• ₎ა૮₍ ꒪⌓꒪ ₎ა𖡼ƪᵔᗜᵔ* ₎ა
- 10:29
- 조회 17
- 잡담
-
- 엘지) 갈아끼울 스위치도 샀어 (♧𐐃ᴗ𐐃 )(☆𐐃ᴗ𐐃 )
- 10:29
- 조회 16
- 잡담
-
- 엘킅삼은 최소 가을은 가는거 아님?
- 10:28
- 조회 113
- 잡담
-
- 삼성) 오.. 규정이닝 선발 기준 득지 꼴찌가 라도네
- 10:28
- 조회 57
- 잡담
-
- 기아) 양랑이 : 나이키 광고 뚝딱 ??? : 저는 언더아머죵
- 10:28
- 조회 91
- 잡담
-
- 롯데) 롯자야 현도훈 최준용 마킹 잊지말고..
- 10:28
- 조회 37
- 잡담
-
- 근데 규정타석이 채우기 힘들어? 그럼 백업이나 부상 당한 주전은
- 10:28
- 조회 49
- 잡담
-
- 평균자책 2.98 이닝 45 1/3 삼진 40
- 10:27
- 조회 55
- 잡담
-
- 삼성) 그리고 이대로면 최원태인 규정이닝도 간당간당하잖아
- 10:27
- 조회 71
- 잡담
-
- 삼성) 원태휴식진짜취소하길....
- 10:27
- 조회 44
- 잡담
-
- 한화) 무서운이야기)우리 토욜 7회말 이후 어제 9회말까지 19이닝간 적시타가 0이었음
- 10:26
- 조회 60
- 잡담
-
- kt) 인산이 마킹 너무 비좁아
- 10:26
- 조회 70
- 잡담
-
- 삼성) 그니까 어제 햄거기 했다는거잖아 ꒰( •̅ ᴥ •̅ )꒱
- 10:26
- 조회 46
- 잡담
-
- 대전은 자차끌고가는거 난이도 어때?
- 10:26
- 조회 71
- 잡담
-
- 리그 절반 했는데 123위까지는 정규 그대로 갈 확률이 높아 ??
- 10:26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