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민이가 우익이 애매한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935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1 좌현빈 중원석 우민 지라자 하고 현빈이 타순만 쭉 내리면딱인데어깨가 좀 약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