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노시환은.... 그냥 도칠않이어서 문제였던것도 컸던거임..삼진 기록세우는거냐 소리 나올때라...지금은 문현빈은 스탯은 더 안 좋아도 잘맞정 직선타 이런게 있어서 체감이 덜하는 것도 있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