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이 갸도영 ^ᶘ=-̥̥᷄ _ -̥̥᷅ =ᶅ^
잡담 기아) 김재덕 광주동성고 감독도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김)도영이는 어릴 때부터 KIA 타이거즈 입단이 꿈이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KIA 입단이 100% 보장돼 있었다면 메이저리그는 처음부터 생각도 안했을 것이다. 다만 KIA로 못 갈 것 같아 흔들렸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77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