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래서 동사로마들이 의리 성이 뭐냐고 물어보기도 했음 ꉂꉂ^ᶘ=ᵔᗜᵔ*=ᶅ^ ꉂꉂ^ᶘ=ᵔᗜᵔ*=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492487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03 풀네임이 갸의리였어서